수원역 로데오거리 새우/연어상회 방문ver1.0/eat2020. 10. 9. 19:01
Table of Contents
수원역 로데오 거리 안에 있는 연어, 간장새우, 육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많이 알려져 있는 무한리필 가게에 왔습니다.
수원역점은 옛날에 새우상회라는 명칭을 쓰다가 연어 상회로 간판을 바꾼 듯했습니다.
입구에서 지하로 내려가니 생각보다 넓은 가게에 놀랐습니다. 계단에 가까운 곳에 앉아 연어와 육회 무제한을 주문한 뒤 10분도 지나지 않아서 메뉴가 나왔는데 생각보다 여러 가지가 나왔고 생각보다 많은 양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.
엄청 큰 그릇에 얼음이 가득 가있고 그위에 연어와 양파가 정성스럽게 올라가 있는데 리필해도 계속 이렇게 나오나 했지만, 리필 연어는 뭉탱이로 나왔습니다.
연어초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게 초밥 도나 왔고 소량의 우동도 같이 나왔습니다.
육회도 먹음직스럽게 담겨 나와서 정말 맛있게 보였습니다. 거기다 노른자까지 완벽.. 육회도 리필하면 뭉탱이로 가져다줬습니다. 역시 처음만 먹기 좋게 나왔네요.
가격은 1인당 19,900원이었고
연어만 무한리필과 연어+간장새우 조합 연어+육회 조합, 연어+새우+육회 등 메뉴 조합이 다양했습니다.
@1Yen :: 일엔의 세상살이 저장소
일엔(1엔이라도 소중히) 삶의 대한 모든 것을 보고, 듣고, 느낀 것들을 저장하는 블로그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